FS22 - Porsche Diesel Junior 108
특징적인 빨간색 페인트에서 가상 후드 아래의 차체 및 구조에 대한 가장 작은 세부 사항까지: Farming Simulator 22용으로 디지털화된 Porsche Diesel Junior 108은 실제와 같습니다. 60여 년 전 스타일대로 정통한 귀하는 상징적인 시선을 사로잡는 동시에 아마도 당대 가장 인기 있는 Porsche 트랙터로 농업 기단을 확장합니다. 어쩌면 항상 그랬을지도 모릅니다. 클래식 차량 매니아와 현대 기계 수집가 모두에게 ""레드 노즈""로 애칭되는 이 역사적인 트랙터는 트랙터 디자인의 이정표로 남아 있습니다. 독특한 둥근 두건과 하얀 테두리 덕분에, 농기계 감정가들만이 Junior 108을 Porsche의 원조라고 생각하는 것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