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22 - Mack Trucks Black Anthem (PC)
Farming Simulator 22의 Mack Black Anthem으로 멋진 스타일을 얻고 모두 검은색으로 꾸밀 수 있습니다. 상징적인 미국 트럭인 Mack 트럭이 확장된 농업 운영을 위해 제작되어 힘과 스타일을 폭발시킵니다. Black Anthem의 디지털화된 디자인을 감상하고, 생산품을 도로에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