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22 - Fendt 900 Vario Black Beauty
강하고, 검고, 아름답습니다. Farming Simulator 22에서 Fendt 900 Vario Black Beauty를 손에 넣으세요. 이 검은 매력덩어리와 함께 도로와 경작지를 누비세요. Fendt Variod의 뛰어난 디자인과 최고 설정에서 최대 415 마력을 자랑하는 설정으로 농장에서 필요한 그 어떤 작업도 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