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22 - ERO Grapeliner Series 7000
포도 수확기를 준비하세요! 농장 근처의 가상 대리점에서 새로운 고성능 포도 수확기 ERO Grapeliner Series 7000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Farming Simulator 22를 위해 정교하게 디지털화된 독일의 선도적인 포도밭 기계 제조업체인 ERO의 이 기계는 매우 조심스럽고 효율적으로 맛있는 과일을 수확합니다. 덩굴로 줄무늬가 가득하게 그려진 산비탈에서 과즙이 풍부한 사업에 완벽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