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stpunk: The Last Autumn
프리퀄 확장팩, 마지막 가을에서 우울한 프로스트펑크 세상을 비극적으로 만든 사건을 알아보십시오. 새로운 시나리오를 추가하면서 프로스트펑크의 세계관을 크게 확장하는 이번 확장팩 콘텐츠는 판도를 뒤바꿀 새로운 메커니즘, 독특한 건물을 도입하는 동시에 게임의 몰입감 있는 스토리텔링과 내러티브에 깊이를 더합니다. 확장팩 소개: 마지막 가을은 프로스트펑크 세계관에 있어서 하나의 전환점입니다. 113번 발전기 건설 현장에서 끊임없이 일어나는 사건을 파악하고 겨울의 얼어붙은 베일이 지구를 뒤덮기 전에 발전기를 건설하고자 고군분투하는 사람들을 만나보십시오. 이번 프리퀄 확장팩을 통해 새로운 환경, 새로운 법률서, 고유 기술, 다양한 신규 건물이 추가되어 프로스트펑크의 세계가 한층 더 넓어졌습니다. 이 모든 요소를 활용해 전에 없던 방식으로 사회를 조직하고 도시를 구성해야 합니다. 전 세계 기술사에 남을 최고의 업적, 발전기를 세우고자 애쓰는 기술자들을 이끌려면 특별한 환경에 맞춰 전략을 조정해야 합니다. 113번 현장의 대장으로서 최선의 결과를 위해 힘쓰되 최악의 상황에 대비하십시오. 여왕 폐하와 제국을 위하여! SEASON PASS 프로스트펑크의 공식 시즌 패스가 출시되었습니다! 메인 스토리를 더욱 확장하고 게임 세계의 많은 공백을 메워줄 이번 3가지 확장(The Last Autumn (마지막 가을), On The Edge (가장자리에서) 및 The Rifts (갈라진 틈)) 외에도 게임 출시 이후 추가된 모든 추가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