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stpunk 2: “Captain's Hall” In-game Item
눈보라의 재앙이 지구를 덮친 후 30년 뒤를 배경으로 하는 사회 생존 게임에서 도시를 개발하고, 확장하고, 발전시키세요. Frostpunk 2에서는 끝나지 않는 혹독한 겨울을 견디는 동시에 모든 결정을 주시하는 위원회 파벌들과 조화를 이루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