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Space Mission Pack: Concrete Jungle
이 DLC에 포함된 구성품은 호드 모드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외계인이 세력을 확장하여 도심을 침략하기 시작했습니다. 신규 장비와 아이템, 특전을 활용하여 신규 맵에 등장하는 끈질긴 외계인 무리를 물리치세요. 신규 맵 2개 '옥상'과 '병원'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옥상에서 그림과도 같은 도시 전경을 배경 삼아 전투를 벌이세요. 아니면 외계인이 침략한 병원에서 부상자를 지키는 건 어떠세요? 새로 추가되는 두 가지 멋진 맵의 직관적인 특징을 활용하여 외계인을 격퇴하세요. 신규 무기 - 의무병 총 아군에게 쏘면 체력이 회복되고, 적에게 쏘면 피해를 주는 만능 무기를 장비하세요. 신규 아이템 - 유인용 병사 병사처럼 만든 골판지를 배치하여 외계인을 유인하는 아이템입니다. 아, 이건 장군이 알려준 전략인데요? 외계인을 잔뜩 유인하여 폭발 무기를 사용하면 효과가 어마어마하다고 합니다. 신규 아이템 - 얼음 제조기 오늘의 꿀팁: 외계인은 추운 거라면 아주 질색한답니다. 벌써 미안해지네요. '얼음 제조기'를 사용하면 외계인에게 동결 피해를 주고 행동을 굼뜨게 만들 수 있습니다! 신규 특전 - 소생 특전 소생 특전을 사용하면 친구가 부활시켜줄 때까지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전투에 복귀할 수 있습니다! 홀로 임무를 수행하는 스페셜리스트를 위한 특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