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za Horizon 5: Universal Icons Car Pack
큰 화면부터 게임용 모니터까지, 좋아하는 영화와 TV 프로그램의 상징을 통해 Horizon 페스티벌이 복고풍으로 다시 부흥합니다! 전격 Z 작전에 등장하는 K.I.T.T, 쥬라기 공원에 등장하는 1992년형 Jeep Wrangler, 백 투 더 퓨처 시리즈에 등장하는 총 3가지 버전의 타임머신을 타고 새로운 모험을 경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