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za Horizon 5: European Automotive Car Pack
European Automotive 자동차 팩에서 대서양 저편의 3개국이 선보이는 최고의 자동차 4대를 직접 경험해 보세요. 이번 컬렉션에서는 1987 Mercedes-Benz AMG Hammer Wagon, 2021 Bentley Continental GT Convertible, 2020 Automobili Pininfarina Battista 및 2019 Jaguar XE SV Project 8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짜릿한 라이딩을 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