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za Horizon 4 컨버터블 자동차 팩
태양이 솟았어, 지붕을 내려! 이 자동차 팩에는 2012 Lamborghini Gallardo LP 570-4 Spyder Performante를 포함하여 Horizon 영국을 편안하게 주행하기에 최적화된 5대의 컨버터블 자동차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팩을 구입하면 게임 내의 추가 비용 없이 Forza Horizon 4의 차고에 각 자동차를 단 한 번만 무료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자동차는 Forza Horizon 4 자동차 패스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