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za Horizon 4 포춘 아일랜드
FORZA HORIZON 4 얼티밋 에디션, 얼티밋 추가 콘텐츠 번들 및 확장팩 번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장 위험한 Horizon 확장팩에서 여러분의 운을 확인해보세요. 숨겨진 보물을 찾으며 극한 지형, 번개치는 폭풍, 모험 가득한 도로를 정복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하고, 보물 사냥 수수께끼를 풀고, 불붙은 땅바닥 PR 스턴트에서 여러분만의 경로를 개척하세요. 2019 Lamborghini Urus, 2017 Ram Rebel TRX Concept, 2018 BMW M5 등이 포함된 멋진 새 자동차 10대 중 한 대를 골라 타고 지그재그로 꼬인 섬의 산길, 바다 옆 벼랑길, 거친 지형을 정복하세요. 24개의 도전 과제와 500 GS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