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za Horizon 4 자동차 패스
저렴한 가격으로 49대의 추가 자동차를 한 번에 구입하세요! 이 자동차 패스에 포함된 모든 자동차는 게임 내의 추가 비용 없이 Forza Horizon 4의 차고에 각각 한 번씩만 무료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Forza Horizon 4 자동차 패스는 Forza Horizon 4 디럭스 및 얼티밋 에디션, 그리고 얼티밋 추가 콘텐츠 번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Forza Horizon 4 자동차 패스를 지금 획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