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za Horizon 4 Formula 드리프트 자동차 팩
이 추가 콘텐츠에는 Forza Horizon 4에서 수집, 운전, 꾸미기를 할 수 있는 다음과 같은 7대의 새로운 자동차들이 포함됩니다. 1989 Formula Drift #98 BMW 325i, 1995 Formula Drift #118 Nissan 240SX, 1996 Formula Drift #232 Nissan 240SX, 1997 Formula Drift #777 Nissan 240SX, 2006 #43 Formula Drift Dodge Viper SRT10, 2015 Formula Drift #13 Ford Mustang, 2016 Formula Drift #530 HSV Maloo Gen-F. 이 팩을 구입하면 게임 내의 추가 비용 없이 Forza Horizon 4의 차고에 각 자동차를 단 한 번만 무료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Forza Horizon 4 스탠다드, 디럭스 및 얼티밋 에디션 디지털 번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Forza Horizon 4 자동차 패스에는 포함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