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d Shelby GT500
괴물을 모는 짜릿한 아드레날린을 느껴보세요. Shelby GT500은 Ford Mustang의 고성능 버전으로, 800HP 이상의 위력을 자랑합니다. 보다 높은 파워와 성능과 핸들링을 위해 태어난 전설적인 차이지요. 지금 예약구매하시면 한정적으로 전설의 Ford Shelby GT500을 미리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