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hing: North Atlantic Scallops
Fishing:North Atlantic의 새로운 공식 Scallop DLC를 통해 여러분의 게이밍 경험 을 넓혀보세요! 노바스코샤는 참다랑어, 바닷가재 및 황새치 등 풍부한 생선 어획 장소로 알려졌을 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가장 큰 가리비 낚시 산업 중 한 장소로 유명하답니다. 완전히 새로운 미니 게임과 함께 최고의 번식지를 찾아보세요. 크레인을 사용하여 준비, 회수 및 준설 그물을 비우고 드럼을 제어해 준설 그물을 선박 위로 내리고 올려보세요. 선박의 해치에 가리비를 신선하게 보관하기 전에 세척하는 동안 가리비를 분류하고 침착함을 유지하세요. 항구로 돌아가서 돈을 벌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