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hing: Barents Sea
Fishing: Barents Sea에서 나만의 어선을 몰고 최고의 어장을 찾아 광활한 노르웨이 바다를 탐험하세요. 할아버지께 물려받은 작은 배로 시작해 물고기를 잡으며 돈을 벌어 배를 업그레이드하고, 더 크고 좋은 어선을 마련하세요. 아름다운 바렌츠해의 풍경을 감상하며 꿈꾸던 낚시 산업을 현실에서 이뤄보세요. 12종의 어선에서 다양한 어획 장비로 여러 종류의 물고기를 잡는 방법을 배우세요. 낚싯줄 던지기부터 그물 어획까지 어떤 방법이든 배우기는 쉽지만, 완벽히 숙달하기는 어렵습니다. 여러분의 실력을 보여주세요! 입구 센서, 트롤아이와 같이 공식 라이선스를 받은 Scanmar 장비를 사용해 저인망을 완벽히 제어하세요. 저인망 어선을 업그레이드해 가장 큰 물고기를 잡으세요! 다만 연간 물고기 할당량을 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모든 단계와 전체 어획 과정은 계획대로 진행되어야 합니다. 20년간의 날씨 데이터가 계절과 수온에 따라 이동하는 바렌츠해의 물고기 군집에 현실적인 환경을 재구현합니다. 모든 것을 파악하고 행동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달렸습니다. 노르웨이 북부의 멋진 풍경을 재현한 오픈 월드 환경을 자유롭게 탐험해보세요. 음파 탐지기, 레이더, GPS의 도움을 받아 최고의 어획 구역을 찾고 가장 큰 이익을 낼 수 있는 물고기를 잡으세요. 항구 술집을 방문해 선원을 고용하거나 임무를 수락하세요. 또한, 항구에서는 배를 수리하거나 업그레이드하고, 은행에서 대출을 받거나 상점에서 물품과 미끼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