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hing: Barents Sea - Line and Net Ships
피싱: 바렌츠해에 5척의 신규 선박을 추가하는 이 DLC로 함대를 확장하세요. 선박은 라인 또는 그물 어획과 호환 가능하며, 각각의 할당량이 있으니 저 바다로 나가 마음껏 물고기를 잡으세요! 새로운 어장을 찾아 바다를 탐험할 기회는 충분합니다! 더 많은 선박이 있다는 것은 워야 할 할당량이 더 많다는 뜻이죠! 기능 신규 선박 5척 선박 2척 라인 어획과 호환 가능 (토비, 픽스) 선박 3척 라인 및 그물 어획과 호환 가능 (모비 D, 스나르셋, 샤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