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hing: Barents Sea - King Crab
거친 바렌츠해로 나가 새로운 사냥감인 킹크랩을 잡으세요. 2가지 신규 선박에 케이지를 싣고 가장 큰 물고기를 잡을 수 있는 최고의 번식지를 찾으세요. 2가지 신규 미니 게임으로 회수를 최적화하세요: 대빗을 사용해 게잡이 통발을 회수한 뒤, 암수 게를 구분해 지역 인구 수의 건강을 유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