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st Strike: Pack 1 [EN]
참고: Black Ops 영문판 전용입니다.선제공격에는 "Berlin Wall", 북극을 무대로 한 "Discovery", 홍콩의 "Kowloon", 스포츠 경기장인 "Stadium", 새로운 좀비 레벨인 "Ascension" 등 총 5가지의 새로운 지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