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A European Truck Racing Championship Indianapolis Motor Speedway Track
1909년 건설된 이래로 미국의 대표적인 레이스 트랙으로 꼽히고 있는 Indianapolis Motor Speedway는 처음부터 모터 레이싱 전용으로 만들어진 서킷 중 세계에서 두 번째로 오랜 역사를 자랑합니다. 40만 석이 넘는 관중석을 보유한 규모 덕분에, 전설적인 모터스포츠 전투의 무대로 제격이죠. ETRC에서는 Indianapolis가 트럭의 출력을 뽐내기에 이상적인 트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