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mme Fatale Horror
USFIV의 어레인지 의상 「호러 시리즈」!춘리, C.바이퍼, 사쿠라, 로즈, 캐미의 어레인지 의상을 세트로 한 팩입니다.무서운 의상을 입고, 상대를 놀라게 하자!※ 본 컨텐츠는 USFIV전용입니다. 그 이외의 게임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