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ANTS Software시뮬레이션
YEAR 1 Season Pass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함: - Zetor 25 K - ANTONIO CARRARO Pack - Kubota Pack: 이것은 당신을 미치게 만들 것입니다! - Vermeer Pack: 일을 더 효율적으로 처리하세요! - ERO Grapeliner Series 7000 - Platinum Expansion: 새로운 지도와 수많은 기계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