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팩에는 블러드 드래곤 장비 세트 의상, AJM9 및 코브라콘 무기, 오메가 집행자 탈것, 킬스타 무기 장식, K-9000 용병 야수 및 블러드 드래곤 탈것 치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