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TASIAN Neo Dimension
「FINAL FANTASY」의 Hironobu Sakaguchi와 Nobuo Uematsu가 선사하는 새로운 모험. 세계는 인간의 감정과 생명을 빼앗는 죽음의 구체―― 「Mechteria」에게 서서히 좀먹히고 있었다. 주인공 Leo는 기계로 가득한 낯선 곳에서 눈을 뜬다. 이곳이 대체 어디인지, 자신이 왜 이곳에 있는지, 아무것도 떠오르지 않는 Leo. 그는 기억을 잃은 상태였다. Mechteria에게 위협받는 인간의 세계, 수수께끼로 가득한 기계의 세계, 그리고 지금껏 보지 못한 새로운 차원. 남겨진 「Warp Device」를 이용해 Leo는 잃어버린 기억을 찾아 차원을 넘나드는 여행을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