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llout 76: 4000 (+1000 보너스) 아톰
4000(+1000 보너스!) 아톰을 구매하십시오! 아톰은 아토믹 샵에서 새로운 의상, 무기 스킨, 아머 스킨, 이모티콘, 장식 등을 구매할 수 있는 게임 내 화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