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e Farm: Skies of Azoria
하늘 계곡의 날개 달린 주민들이 도움을 요청하며 구름 속의 신비한 땅으로 와달라는 초대장을 보냈습니다. 주민들을 보호하는 정령인 구스토가 평소와 달리 변덕스러워지는 바람에 여러분이 이 수수께끼를 풀어주길 바라고 있죠. 용감하게 새로운 던전에 들어가 퍼즐을 풀고 보상을 수집할 수 있을까요? Fae Farm: Skies of Azoria 아조리아 위의 천계를 탐험하고 새로운 캐릭터와 만나 관계를 쌓아가며 새로운 스킬과 조리법을 습득하세요. 하늘 계곡에 있는 세 지역의 독특한 풍경과 수수께끼를 탐험하세요. 구름 속에서 낭만적인 관계를 찾고 신기하고 새로운 작물과 자원뿐만 아니라 새로운 물약과 꾸미기 아이템을 아조리아의 농장으로 가져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