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e Farm - Cozy Cabin Variety Pack
Fae Farm을 예약 주문하고 Cozy Cabin 버라이어티 팩을 받으세요. Cozy Cabin 버라이어티 팩은 캐릭터 의상을 맞춤화하고 농가를 꾸밀 수 있는 독점 아이템 팩입니다. -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한 3피스 셔츠와 전체 세트로 이루어진 아늑한 캐주얼 농부 의상, 캐주얼한 농업 분위기를 위한 베레모와 씹는 빨대가 함께 제공됩니다! - 농가 벽지, 바닥재, 깔개로 농장 생활 기능을 활용해 아늑한 농가를 꾸밀 수 있습니다. - 통나무 벤치와 정원 새집은 날개가 깃털이든 요정이든 모든 방문객을 환영합니다. - 집 밖의 새 집에 멋진 마무리를 더해줄 사진 액자인 동물 초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