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ble III Understone Quest Pack
바워스톤 거리 밑에서 새로운 지하 마을을 찾아내십시오. 이 거대한 곳에서 새로운 주택과 상점을 손에 넣고, 새로운 괴물들과 싸우고, 의문에 휩싸인 사건을 해결하십시오. 또, 특별히 두 개의 부가 퀘스트가 제공됩니다. '용병 사격장'에서는 다양한 표적을 맞혀 상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불행의 수레바퀴'에서는 리버의 저택으로 돌아가서, 격렬한 싸움이 벌어지는 리버의 투기장에 참가할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