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ble III Red Setter Dog Potion
이 놀라운 포션만 있으면 충성스러운 애완견을 세터 품종으로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애완견이 영웅의 방에 있는 바구니 속에 엎드려 있을 때 한 모금만 먹이면 됩니다. 이 아이템은 영웅의 방에 있는 선물 보관대에 추가되며, 이야기의 진행에 따라서 잠금이 해제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Fable III 정식 버전에 이 포션을 받을 수 있는 코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미 가지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