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ble III Industrial Knight Outfit
공업 시대에 어울리는 강철 전사가 되고 싶으십니까? 이제 외관을 공업지구 나이트처럼 꾸밀 수 있습니다. 공업지구 나이트 의상은 헬멧, 부츠, 건틀렛, 갑옷, 정강이 보호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영웅의 방에 있는 선물 보관대에 추가되며, 이야기의 진행에 따라서 잠금이 해제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