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ble III Hair Pack
어떤 이들은 연설이나 노래를 통해 자신을 드러내고자 합니다. 또, 어떤 이들은 헤어스타일에서 그들이 말하고자 하는 모든 것을 표현하기도 합니다. 레게, 아프로, 언밸런스 보브의 새로운 헤어스타일로 개성 넘치는 나만의 영웅을 완성해 보십시오. 이 아이템은 영웅의 방에 있는 선물 보관대에 추가되며, 이야기의 진행에 따라서 잠금이 해제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