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ble III Free Game Content
매우 험난한 혁명으로의 길을 도와줄 기막힌 콘텐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성별에 맞는 고산족 의상을 한 벌 차려입고 고산족 문신을 붙이면 적을 혼란스럽게 할 수 있습니다. 또, 유령 소환 포션과 시간 제어 포션을 사용하여 전투에 임하십시오. 애완견을 세터 품종으로 바꿔주는 포션도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영웅의 방에 있는 선물 보관대에 추가되며, 이야기의 진행에 따라서 잠금이 해제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