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ble III Five Star Dog Potion
애완견이 더 잘 싸우고, 보물을 더 잘 찾아내고, 더 멋있는 동작을 해낼 수 있도록 가르치는 데는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이 포션만 있으면 여러분의 애완견은 마치 마법을 부린 것처럼 모든 과정을 뛰어넘어 최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애완견을 향한 채로 방향 패드 위쪽을 눌러서 포션을 먹이십시오. 이 아이템은 영웅의 방에 있는 선물 보관대에 추가되며, 이야기의 진행에 따라서 잠금이 해제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