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ble III Dog Outfit
애완견은 필요할 때 언제나 여러분의 곁에 있어주는 든든한 친구입니다. 그런 친구에게 뭔가 보답을 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이제 직접 애완견 의상을 입고, 애완견 두 마리로서 Fable III 속 모험을 즐겨볼 수 있습니다. 애완견 의상은 머리 부분과 몸통 부분 그리고 앞발 및 뒷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영웅의 방에 있는 선물 보관대에 추가되며, 이야기의 진행에 따라서 잠금이 해제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