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ble III Dog Breed Set
충성스러운 애완견을 푸들, 도베르만 또는 셰퍼드로 탈바꿈시키는 놀라운 포션 세트입니다. 애완견이 영웅의 방에 있는 바구니 속에 엎드려 있을 때 한 모금만 먹이면 됩니다. 이 아이템은 영웅의 방에 있는 선물 보관대에 추가되며, 이야기의 진행에 따라서 잠금이 해제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