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덮인 미스트피크 골짜기에 사냥꾼 숙소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은빛 소나무숲에 걸린 저주의 비밀을 파헤쳐 강력하면서도 특별한 무기를 얻으십시오. 오로라식 의상을 차려입거나 마법 포션을 사용해 애완견을 복서 품종으로 변신시킬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