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eme Formula Championship (Demo)
Extreme Formula Championship은 모두를 위한 놀라운 3D 포뮬러 레이싱 게임입니다. 챔피언이 되고 싶습니까? 그런 다음 포뮬러 레이싱 챔피언이 되고자 하는 열망을 보여주십시오. 특징 -게임에 사용되는 그래픽의 좋은 품질. - 게임에는 5개의 다른 트랙이 있습니다. (데모는 레벨 1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모든 기능을 잠금 해제하려면 정식 버전을 구입하십시오.) -매초마다 흥분이 증가합니다. -각 트랙을 최대 99랩까지 재생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 및 컨트롤러 지원이 모두 제공됩니다. - 게임 내 다국어 지원. -20대의 레이싱 카를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데모 버전에서 한 대의 자동차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기능을 잠금 해제하려면 전체 버전을 구입하세요) 익스트림 레이싱 모험을 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