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Slots Pack
Extra Slots Pack을 구매하시면, 사용자 지정 가능한 클래스 생성 세트가 10개로 늘어나며 미디어 저장 공간이 확장되어 엠블렘 20개, 필름 32개, 스크린샷 40개를 추가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Activision은 온라인 미디어 저장 공간을 보증하지 않으며, 저장된 미디어의 소실이나 데이터 접속의 중단에도 환불해 드리지 않습니다. 또한 구매 후 1년 안에 예고 없이 온라인 저장 공간을 중단(또는 해당 저장 공간을 축소)할 수 있습니다. 구매하시면 위의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