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editions: A MudRunner Game - Pioneer Pack (Windows)
4가지 독특한 트럭인, Step310E SE, Don 71 SE, Loadstar 1700 SE, Actaeon SE로 야생에서 자신을 시험하세요. 이 트럭들은 원래 차량과 비교하여 새로운 맛을 주는 뚜렷한 특성을 갖고 있으니, 자신의 스타일에 맞도록 완벽한 조정된 것을 찾아보세요. Pioneer 팩은 또한 Expeditions: A MudRunner Game의 Supreme 에디션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