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editions: A MudRunner Game - Cotco Canyon
Cotco Canyon으로 차고를 넓히세요! 대형 연료 탱크의 이점을 강력한 엔진과 결합한 Cotco Canyon은 야생에서 최고의 파트너로서, 혹독한 환경에서 더 멀리 모험하도록 도와줍니다. 이 정찰급 차량은 Expeditions: A MudRunner Game의 Year 1 패스, Year 1 에디션 및 Supreme 에디션에 포함되어 있으며, 구매하면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