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pa Universalis IV: Rule Britannia Immersion Pack
대륙의 끝없는 전쟁과 허약한 군주와 탐욕스러운 귀족들로 약해진 15세기 중엽의 잉글랜드는 다가오는 영광의 시대를 짐작조차 할 수 없는 상태였습니다. 내전, 종교 파동, 대화재, 처리 곤란한 조합들을 해결하는 것만도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하지만 영국으로 거듭날 이 국가는 세계로 뻗어나가는 무역 제국을 통치하면서 사상과 무역에 대한 영국의 자유 이념을 전파하는 동시에 역대 가장 강력한 국가로 발전해 나갑니다. Rule Britannia에서 바람과 무역을 통달하고, 산업혁명의 불씨를 당겨 보세요. Rule Britannia 포함 사항: 새로운 영국 미션: 잉글랜드, 스코틀랜드, 아일랜드의 새로운 독점 결정 트리가 새로운 Europa Universalis IV 미션 시스템에 포함됩니다. 산업혁명: 고도로 발달한 프로빈스는 게임 후반에 석탄을 생산하면서 생산량 증폭과 막대한 부를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혁신: 새로운 지식을 처음으로 획득해 동력비를 절감하는 데 성공하는 최초의 국가가 되어 보상도 받으세요. 해군 교리: 일반 전략을 함대에 맞게 개정해 함선 보수, 무역력 또는 전투력 보너스를 받으세요. 국교회주의: 새로운 신교도 신앙이 잉글랜드에 출현하면서 새로운 보너스를 받고, 종교도 추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식 공유: 발전이 더딘 동맹이나 국민들의 국가에 교육 기관을 세워 지원할 수 있습니다. Rule Britannia의 게임 개선 사항 새 부대 팩: 아일랜드 부대와 노섬벌랜드나 콘월 같은 반란 국가 등 영국 국가들의 새로운 부대 디자인 및 새로운 음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새 음악: 풍랑이 거친 무역의 바다를 잠잠하게 만드는 새로운 곡들이 작곡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