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pa Universalis IV: Lions of the North
Europa Universalis IV: Lions of the North에는 새로운 미션 트리와 다수의 발트해 국가를 위한 역사 옵션이 추가됩니다. 추가된 옵션에는 다수의 새로운 ""곁가지 미션""이 포함됩니다. 내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 다양한 대체 역사를 경험할 수 있어 게임을 여러 번 플레이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죠. Europa Universalis IV: Lions of the North 새로운 미션 트리 포함 사항: ◾덴마크: 칼마르 동맹의 지도자가 왕국의 통합을 꿈꾸며, 한자 동맹과 북해 교역 지역에서 상업적 우위 및 정치적 우위를 추구할 수 있습니다. ◾스웨덴: 차기 지배 세력으로, 언제든 스칸디나비아의 최강국이 되어 대륙에 국가의 힘을 행사하고 정세를 바꿀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노르웨이: 주변 강대국 세력에 저항하고 북해 또는 대서양의 해상 강대국이 되어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갈 수 있습니다. ◾스칸디나비아: 북방 국가들이 모두 통일되면 지역의 냉지가 개발되어 그 힘을 행사할 옵션이 더욱 많아집니다. ◾튜튼 기사단: 위대한 십자군의 나라였던 과거의 영광을 뒤로 하고 생존을 위해 폴란드와 리투아니아에 맞서 싸웁니다. 기존의 역사를 따라 프로이센을 건립하거나 종교 전쟁이 가진 맹목적인 힘을 새로 경험하세요. ◾폴란드, 리투아니아 및 폴란드-리투아니아 연방: 왕국을 통합하여 반발하는 귀족과 화합을 유지하며 드넓은 영토를 개발하세요. ◾리보니아 연맹 및 쿠를란트: 십자군의 뜻을 이어받아 인접한 이단자의 국가에 맞서거나 국가를 종교로부터 해방시키세요. ◾리가: 한자 동맹의 독실한 상인으로 교역 동맹의 정치를 조종하여 갈등을 부추기고 패전국으로부터 배상을 두둑이 얻어낼 수 있습니다. ◾단치히: 이 주요 도시 국가를 중심으로 프로이센을 건립하세요. ◾고틀란드: 군주제, 상인 공화주의 또는 해적의 안식처의 길을 선택하여 발트해를 지배하세요. ◾핀란드: 스웨덴의 통치로부터 자유로운 국가가 되어 새로운 운명을 개척할 수 있습니다. 팩 추가 포함 사항: ◾독특한 정부 재편: 이 지역의 국가 대부분에 대해 새로운 정부 재편 옵션이 제공됩니다. ◾새로운 유닛 종류: 특정 조건으로 스웨덴의 캐롤리언 보병대와 폴란드-리투아니아의 윙드 후사르를 영입하세요. ◾지역 강대국을 위한 새로운 영토 특권이 제공됩니다. ◾새로운 유닛 스프라이트: 스칸디나비아와 발트해 국가를 위한 새로운 유닛 아트 35개가 제공됩니다. ◾새로운 음악: 스칸디나비아 테마 신곡 3개와 발트해 테마 신곡 3개가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