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pa Universalis IV: Golden Century Immersion Pack
콜럼버스가 최초는 아닐지 몰라도 가장 중요한 인물임은 틀림 없습니다. 그의 신세계 탐험을 적극 지원했던 스페인 왕정은 한 세기 이상 유럽 정치의 중심에서 가톨릭 왕국으로 위세를 떨쳤습니다. 아즈텍의 황금과 페루의 은은 멕시코에서 마드리드와 마닐라에까지 뻗쳐 있던 세계 제국의 기틀이 되어 주었습니다. Europa Universalis IV: Golden Century에서 레콩키스타에 잠들어 있던 당시 제국의 건물을 보물 함대로 찾아내세요. Golden Century 포함 사항: 소수 민족 추방: 본토의 소수민족으로 식민지를 건설하여 본국의 결집을 유도하고, 통치 국가들에 민족적 다양성을 부여하세요. 질서 유지: 이베리아 국가들은 예수회, 프란체스코회, 도미니크회 지도자들을 지역 관리자로 임명해 불만을 잠재우거나 사람들을 좀 더 쉽게 개종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미션 트리: 스페인과 안달루시아 등의 이베리아 및 북서아프리카 국가들을 위한 새로운 미션과 목표가 추가되었습니다. 해적 공화국: 고유한 특징과 게임 스타일을 가진 위험한 해상 구역의 해적 국가를 플레이하거나 이들에 맞서 싸우세요. 기함: 해군을 지휘할 기함을 지정해 함대에 전투력 및 무역력을 더해주세요. 해군 탄막: 함선을 보내 적에게 포탄을 쏟아 붓고, 포위된 해안 요새를 지원하세요. Golden Century Content Pack 포함 사항: 새로운 이베리아 육군 부대: 그라나다/안달루시아, 나바라, 레온/갈리시아, 살레, 그리고 해적을 위한 고유의 보병 부대 20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이베리아 함선 모델: 이베리아 국가(포르투갈, 스페인, 아라곤, 나바라, 갈리시아, 레온, 안달루시아, 그라나다)를 위한 새로운 함선 모델 17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베르베르 함선 모델: 베르베르 국가(모로코, 틀렘센, 알제, 튀니스, 페잔, 음자브, 투구르, 제리드, 트리폴리, 타필랄트, 수스, 페즈, 살레)를 위한 새로운 함선 모델 17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음악: 신세계 발견에서 영감을 받은 10~12분 분량의 오리지널 뮤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