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pa Universalis IV: Cradle of Civilization
중동의 비옥한 계곡과 무역로는 유사 이래 줄곧 야심 찬 정복가들의 마음을 끌어 왔습니다. 그리고 이제, Europa Universalis IV가 새 확장팩 Cradle of Civilization으로 이 수많은 제국들의 교차로에 더욱 깊고 다양한 가능성을 더해줍니다. 이 지역의 초기 근대에 벌어진 역사적 발달과 관련한 새로운 결정 및 기회를 선사하는 Cradle of Civilization은 업계 수상에 빛나는 대전략 게임, Europa Universalis IV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줍니다. 새로운 정부: 이집트 맘루크 왕조, 페르시아, 티무르의 후계자들에 대한 고유한 역학을 결정하는 등 중동의 특별한 정부 형태마다 새로운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무역 정책: 무역 거점의 상인에게 돈을 버는 것 외에 특별 미션을 부여하세요. 이후의 군사 행동을 위한 기반을 준비하거나 이슬람교를 퍼트리라는 등의 미션을 줄 수 있습니다. 이슬람 학교: 마지막 위대한 아브라함의 종교에 대한 새로운 기능을 이용해 이슬람교의 교리와 의미를 연구하고 특별 보너스와 외교적 이점도 획득하세요. 전문 부대: 용병의 시대에서 상비군 총동원의 시대로 옮겨가면서 전문 부대를 양성하세요. 착취 개발: 프로빈스의 힘을 줄이는 대신 현금이나 인력의 유입을 가속화하여 국가의 미래를 즉각적인 이익과 맞바꿀 수 있습니다. 기타: 국가 이념, 전도 활동, 터키 친위보병, 그 밖에 많은 게임 요소들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