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pa Universalis IV: Common Sense Content Pack
Common Sense는 Europa Universalis IV의 5번째 주요 확장팩으로 국가들의 외교와 내정 발전에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 확장팩은 평화롭게 국가를 발전시켜 '고고한' 제국을 만들 수 있도록 해주면서, 동시에 야심 찬 외교 활동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게임을 좌지우지할 수 있는 종교 항목은 게임 플레이에 깊이와 복잡함을 더해줍니다. 팩 포함 사항: Great Nations Unit Pack 이 유닛 팩은 잉글랜드, 포르투갈, 네덜란드, 러시아, 오스만 제국을 포함한 유럽과 유라시아 국가들을 위한 새로운 유닛 모델 17개를 더해줍니다. Free Cities Unit Pack 이 유닛 팩은 함부르크, 뉘른베르크, 프랑크푸르트, 울름 등의 중부유럽 도시들을 위한 새로운 유닛 모델 15개를 더해줍니다. Theocracies Unit Pack 이 유닛 팩은 리보니아기사단, 튜튼기사단, 교황권, 구호 기사단 등 신정 국가들을 위한 새로운 유닛 모델 16개를 더해줍니다. Buddhists Unit Pack 이 유닛 팩은 티벳, 란쌍, 실론, 대월 등 아시아 불교 국가들을 위한 새로운 유닛 모델 16개를 더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