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calation: Pack 2 [EN]
참고: 블랙 옵스 영어 버전용. 에스컬레이션에는 4개의 멀티플레이어 맵과 새로운 캐릭터, 스타 캐스팅, 화끈한 좀비 체험을 즐길 수 있는 5개의 새로운 맵이 들어 있습니다. "호텔"에선 옛 하바나의 고급 호텔 카지노 꼭대기에서 벌어지는 혈투를, "호위대"에서는 잠복 중인 미군 호위대 근처에서 벌어지는 근접 전투를 경험할 수 있으며, "동물원"은 폐허가 된 소비에트 러시아의 동물원을, "무기 저장고"는 비밀 대량 살상 무기고가 있는 외딴 러시아 농장 마을을 무대로 펼쳐집니다. 좀비 팬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죽은 자를 부르는 주문"에선 전설적인 공포 영화의 주인공들이 외딴 시베리아 섬에서 새롭고 악랄한 좀비 떼와 사투를 벌이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