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공개 - Erosion/Aground
새로운 “Face Off” Map과 함께 수천 년 동안 버려진 로마의 유적을 이용하여 지중해의 유적과 고대의 송수로를 통과하자. 최신 “Face Off” Map을 따라 위험천만한 절벽, 끝없이 이어진 동굴, 녹슬고 망가진 수송선 유적이 가득한 스코틀랜드의 오크니섬으로 끝없는 전투에 뛰어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