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 World Demo
에픽 월드는 까다로운 요소, 숨겨진 보물과 위험한 원수와 플랫 포머 액션 게임이다. 당신은 오크 왕에서 도난 당한 금을 탈환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진화 수준을 탐험 모험가가된다. 기능: 1. 7 다른 단계를 재생합니다. 2. 플레이어는 각 스테이지에서 6 레벨을 플레이하게 되어 기쁩니다. 총 42 개의 다른 수준이 있습니다. (데모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단계) 3. 플레이어는 다른 무기와 3 가지 문자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데모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 1개) 4. 다른 능력을 가진 원수의 13 종류. 5. 빛나는 금화의 많음. 6. 숨겨진 보물 상자. 7. 16+ 독특한 까다로운 요소. 모험을 앞두고 모험을 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