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 Digiton: Heart of Corruption
지하 왕국을 죽음과 붕괴로부터 해방시켜 주세요! 황량한 세계의 속이 빈 표면 안에는 디지톤 왕국이 있습니다. 풍요롭고 기술적으로 발전한 왕국이었지만 권력에 대한 욕심과 욕망으로 페허가 되고 말았습니다. 이 시기를 틈타 네명의 악마 군주가 등장하여 지하 도시, 얼음 계곡, 복잡한 광산, 무성한 버섯 숲 등을 군림하게 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디지톤에 몇 남아 있지 않은 생존자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방패만 가지고 악마 군주들을 물리쳐야 하는 생존자는 왕국의 암흑 세계의 비밀을 파헤쳐서 이전 모습으로 복구해야 합니다. 오래동안 숨겨져 있던 비밀과 AHAB 유닛이라고만 알려져 있는 수수께끼의 정체를 밝혀 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