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pire of Sin - Make It Count
다양한 방법으로 제국을 건설하세요! Make It Count는 Empire of Sin이 선보이는 첫 번째 대규모 확장팩으로, 시카고의 범죄자 사진 대장에 플레이 가능한 신규 보스가 추가됐습니다. 바로 "조직의 해결사", 맥심 젤닉이죠. 젤닉을 통해 제국을 확장하는 다양한 방식과 새로운 전투 능력 및 재능을 만나볼 수 있으며, 해결사 갱스터, 사채업자 사업장, 추가 미션, 무기, 이벤트 등도 준비되어 있습니다.